• ABOUT US
  • ceo 인사말
  • ABOUT US

    CEO 인사말

    Human respect, Human value

    ㈜브레인뱅크 서치펌을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성공하는 기업의 공통점 중 하나는 최고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기업이 당면한 불확실한 상황에서 우수 인재를 확보하는 것이 기업 경쟁력과 직결된다는 측면에서 여느 때보다 서치펌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저희 서치펌은 2005년에 설립된 이후 10년간 고객사의 Needs에 맞는 인재를 발굴해 왔습니다.
    현재는 서울을 중심으로 안산, 분당, 경남 영업소로 확대 운영하여 역량있는 인재를 발굴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인재를 추천하기 위해 40명의 헤드헌터와 함께 더욱 차별화되고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구직자에게는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고객사를 추천하여 체계적인 매칭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서치펌은 전문성과 윤리성, 객관성을 바탕으로 고객사와 구직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rain Bank Search Firm work with companies to cherish your talent.

    We will be rewarded with a satisfactory service clients and candidates.
    We practice the love of human expertise and as a HR consultant.

    Brain Bank search firm CEO John Hwang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