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MMUNITY
  • 뉴스
  • COMMUNITY

    뉴스

    Human respect, Human value

    한해동안 함께해 주신 브레인뱅크 가족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황보준대표 15-12-31 12:04

    본문

    브레인뱅크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황보준 입니다.
     
    2015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함께 해 주신 브레인뱅크 가족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여러분들 덕분에 감사하며 지내온 한 해였습니다.
    헤드헌팅 업무 특성상 모두가 만족할 수는 없는게 현실이지만, 부족했던 것은 내년 새해에 함께 새로운 각오와 노력으로 극복하여 도약의 한 해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지난 한 해가 저는 개인적으로 행복했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비록 아직 규모는 작지만 월드비젼을 통해 해외 아동들과 국내 아동들을 후원하게 된것이  무엇보다도  감사했습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새해에는 더 많은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도록 여러분들과 힘을 모아서, 여러분의 발전과 브레인뱅크의 발전을 통해 불우한 이웃을 돕는 일을 지속해 나가고자 합니다.
    새해에는 매월 후원아동을 한명씩 늘려가고 세계 오지에 우물을 파서 열악한 급수로 인해 피해지역에 브레인뱅크 이름의 우물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계획은 상반기에 하나, 하반기에 하나해서 두곳을 파는게 목표입니다.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협조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작은 실천들이 결국 우리의 삶을 건강하게 하는 무한한 기쁨의 부메랑이 되어 되돌아 올 것을 확신합니다.
     
    새해에는 브레인뱅크 서치펌의 홍보와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할 계획입니다.
    안산과 서울,분당지사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마케팅을 하려고 합니다.
    서울과 수도권에서 브레인뱅크 헤드헌터들이 왕성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개인적인 생활 목표와 구체적인 업무 목표를 잘 세우셔서 새해에도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 한 분 한 분 떠올리며 기도하는 마음으로 새해를 맞을 준비를 합니다.
    브레인뱅크 가족여러분,  각 가정에 평안과 건강, 행복을 전심으로 축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황보준 올림